본문으로 바로가기

udt-육준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6개 부대(특수전사랑령부, 해병대수색대, 제707 특수임무단, 해군특수전전단[udt], 군사경찰 특임대, 해난구조전대)의 예비역 대원들이 출연해 상금 5000만 원을 두고 서바이벌을 펼치는 '강철부대'가 방송되면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 그중에서 유독 주목받고 있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udt 육준서.

 

-목차-

  1. 강철부대에서 가장 섭외 어려웠던 인물
  2. 턱걸이, 참호격투에서 맹활약
  3. 육준서 프로필

육준서-직업-화가

1. 강철부대에서 가장 섭외 어려웠던 인물

사실 지난 2020년 '가짜사나이 2기' 티저가 공개될 당시 장발의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udt 육준서가 등장하는 것이 아닐지 이목을 끌기도 했었으나 육준서가 직접 인스타를 통해 "많은 분의 오해가 있습니다만, 저는 방송에 출연하지 않는다"라고 출연하지 않음을 밝혀 아쉬움을 남겼었는데 최근 출연하고 있는 예능 '강철부대'에서도 사실 가장 섭외가 어려웠던 인물 중에 한 명이었다고 합니다.

 

'강철부대'가 방영하기 전 담당 PD는 udt 육준서를 섭외하고 싶어 가장 먼저 연락을 했지만 현재 직업이 화가인만큼 "자신의 커리어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부담을 느껴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하나 육준서는 결국 출연을 결정하고 '강철부대' 부대원들 중 가장 마지막에 섭외가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강철부대-육준서-턱걸이
육준서-턱걸이

2. 턱걸이, 참호격투에서 맹활약

그렇게 섭외가 된 육준서는 1화 방송에서 제707 특수임무단에게 "박수 치면서 들어오셔야 됩니다", "가운데서 세배" 라며 견제를 받았지만 초면에 약간 선을 넘는다는 생각에 단박에 거절을 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등장하였고 그 후 턱걸이 대결에서 자신감 있게 먼저 출전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아쉽게 패배를 했었는데요.

그러나 그의 매력은 그 뒤에서 나타났으니 바로 육준서의 참호격투. SDT 이정민, 707 박수민, 특전사 정태균, 해병대수색대 오종혁, SSU 정해철과 함께 참호격투를 시작하였고.

 

강철부대-육준서-참호격투
udt-육준서-참호격투

특히 육준서는 정태균과 맞붙게 되는데 참호격투 중 정태균이 육준서의 얼굴을 치는 상황이 벌어졌으나 육준서는 침착하게 정태균의 다리를 붙잡아 균형을 무너트린 뒤 그대로 참호 밖으로 밀어내 승리를 얻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게 되죠.

 

이런 육준서의 모습에 다른 대원들은 "심장이 두근두근했다. UDT에서 만들어진 강인함이 이런 것이구나"라며 "솔직히 반했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런 육준서의 활약이 '강철부대'의 방송으로 나가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으며 어떤 인물인지 궁금해하고 있는데 프로필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육준서-인스타

3. 육준서 프로필

udt 육준서

육준서 나이는 언론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으나 커뮤니티 사이에선 1996년 생으로 육준서 나이는 26세

키 - 176cm, 몸무게 - 69kg

직업 - 화가

유튜브 - 채널 '화가 육준서'

인스타그램 - 아이디 6dory

그 외에 육준서는 과거 무신사 모델로도 활동했었으며 udt 62-1기수로 2014년 12월 29일에 시작하여 2019년 2월에 폭발물처리 대대 하사로 전역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그림을 그리는 화가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육준서-화가

한편 '강철부대' 1화 이후 예고편에서 로프를 타다가 떨어지면서 부상을 입는 장면만 나갔을 뿐인데 벌써부터 육준서가 큰 부상을 당하지는 않았는지 걱정하는 팬들이 생길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네요.

 

육준서-udt

앞으로 멋진 모습 보여주길 바라며 여기까지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있는 udt 육준서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